12

사진, 어떻게 보정하면 좋을까?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을 하는 일이 점점 많아지면서 보정을 위한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꾸준히 유료필터를 구매하고 있는 VSCO를 활용하고 있으며, 주변에서도 자신에게 꼭 맞는 서비스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용도에 따라 쓰는 어플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겠죠.

 

21
출처 : priime.com

VSCO를 기본으로 두고,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눈여겨보고 있던차에 시선을 확 당긴 서비스가 바로 ‘PRIIME’였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다른 사진 편집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보정 필터들이 대부분 자체적으로 만들어진 것에 비해 priime의 경우 유명 사진작가들의 스타일을 활용해 필터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31
출처 : priime.com

위의 이미지는 priime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필터 중 하나로, ‘Sam Elkins’라는 작가의 스타일을 활용한 것입니다. priime에는 이처럼 다양한 작가들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만들어진 필터는 물론, 사진 편집이 가능한 기능들이 제공되고 있죠.

 

41
출처 : priime.com

뿐만아니라, 데스크탑(Mac)과 어플(iOS)내에서 편집한 사진들을 콜렉션으로 만들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작가들의 경우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새로운 스타일을 기다리는 재미는 물론 작가들이 촬영한 사진들로 채워진 콜렉션을 확인하는 즐거움이 있을 것 같네요 🙂 priime의 경우 현재 iOS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PRIIME 바로가기

 

2 COMMENT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