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디자인 Color 매일 색다른 컬러 조합을 큐레이션 해주는 ‘Color Farm’

매일 색다른 컬러 조합을 큐레이션 해주는 ‘Color Farm’

954

 

어떤 색들의 조합이 좋을까?

어제에 이어, 오늘도 컬러와 관련된 서비스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우리가 어떤 서비스를 구성할 때 하나의 컬러만을 쓰는 일은 거의 없는데요! 그래서 중요한 것이 메인 컬러와 함께 쓰일 색 조합을 구성하는 일입니다. 이는..생각보다 어렵고 오래 걸리는 일이기도 하죠. 한 번 정해놓으면 쉽게 바꿀 수 없기에 더더욱 중요한 작업이기도 합니다.

 

매일, 색다른 컬러 조합을 추천해주는 ‘Color Farm’

1
출처 : http://color.farm/

크롬 북마크 ‘Design’폴더의 ‘Color’탭 가장 위에 위치하고 있는 서비스 ‘Color Fram’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서비스입니다. 얼마전에 알게 되었지만, 뉴스레터를 통해서 아주 유용한 정보를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Color Farm’에서는 매일 하나의 디자인 결과물을 바탕으로 다양한 컬러 조합을 소개해주는데요! 위의 이미지를 통해 볼 수 있듯, 실제 적용된 컬러의 모습과 쓰인 컬러들을 코드값과 함께 보여주고 있습니다.

 

2

실제 사례를 함께 볼 수 있기에, 컬러 조합이 어떻게 쓰일 수 있는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기에 더 매력적인 곳이 바로 ‘Color Farm’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컬러 조합이 있다면 해당 디자인을 진행한 디자이너의 다른 프로젝트들도 링크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정말 필요한 내용만을 매일 골라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인 서비스가 아닐까 싶네요!

 

3
출처 : http://color.farm/

아직, 콘텐츠가 많이 등록된 것은 아니지만 매일 매일 다양한 색 조합은 물론 사례들을 살펴볼 수 있는 ‘Color Farm’. 뉴스레터로 등록해두고 하루에 한 번 또는 일주일에 한 번씩 매력적인 컬러들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