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서비스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구성된 다양한 랜딩페이지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Landdding’입니다. 등록된 랜딩페이지는 다른 사용자들의 ‘평가(업보트)’에 따라 일과 주 단위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카테고리는 디자인, SaaS, 포트폴리오, 웹3 등이 있으며, 다른 카테고리를 선택해 더 상세한 구분에 따라 랜딩페이지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가 꽤 상세하게 적용되어 있어 원하는 분야의 랜딩페이지만 빠르게 모아볼 수 있으며, 별도로 검색 기능도 지원합니다.

랜딩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는 리스트에는 랜딩페이지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는 이미지(영상으로 등록된 경우도 있어요)와 서비스 이름, 등록한 사람과 총투표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정 랜딩페이지를 클릭하면 상세화며으로 이동해 조금 더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랜딩페이지에 대한 정보를 더 자세히 볼 수 있는 상세화면의 모습입니다. 서비스에 대한 한줄 소개는 물론, 투표에 참여한 사람과 카테고리 정보를 차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연관 태그 역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상세화면에 등록된 태그를 선택하면, 해당 태그가 포함된 랜딩페이지 사례를 이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 곳을 몇 번 소개한 적 있는데, 이곳만의 가장 큰 장점은 ‘HR’ 등 카테고리가 다양하게 적용되어 있어 그만큼 폭넓은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사례가 꾸준히 업데이트 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투표 결과에 따라 인기있는 랜딩페이지만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하나의 판단 기준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Landdding’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