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마켓 컬리, 에버노트 순
퍼블리 뉴스, 토스, 블라인드 순

눈에 띄는, 서비스를 대표하는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도 좋지만 용량 등을 잘 관리하지 않으면 로딩 속도가 되려 느려질 수 있습니다. 특히 글로벌 서비스의 경우 국가 별 네트워크 환경 다르다는 점도 함께 고려 되어야 합니다. 이 경우 서비스의 ‘로고’와 함께 주요 컬러를 배경으로 사용, 자연스럽게 앱 화면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지금 써보러 갑니다 뉴스레터 ’00:00′ 두 번째 편 ‘스플래시 화면, 어떻게 구성할까?’에 포함된 사례입니다. 전체 내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스플래시 화면 사례만 모아보고 싶으시다면, 스플래시 화면 태그를 클릭 또는 탭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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