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떻게 보정하면 좋을까?
스마트폰으로 사진 촬영을 하는 일이 점점 많아지면서 보정을 위한 서비스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꾸준히 유료필터를 구매하고 있는 VSCO를 활용하고 있으며, 주변에서도 자신에게 꼭 맞는 서비스를 활용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용도에 따라 쓰는 어플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겠죠.
VSCO를 기본으로 두고, 함께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눈여겨보고 있던차에 시선을 확 당긴 서비스가 바로 ‘PRIIME’였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다른 사진 편집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보정 필터들이 대부분 자체적으로 만들어진 것에 비해 priime의 경우 유명 사진작가들의 스타일을 활용해 필터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위의 이미지는 priime에서 활용할 수 있는 필터 중 하나로, ‘Sam Elkins’라는 작가의 스타일을 활용한 것입니다. priime에는 이처럼 다양한 작가들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만들어진 필터는 물론, 사진 편집이 가능한 기능들이 제공되고 있죠.
뿐만아니라, 데스크탑(Mac)과 어플(iOS)내에서 편집한 사진들을 콜렉션으로 만들어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작가들의 경우 계속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새로운 스타일을 기다리는 재미는 물론 작가들이 촬영한 사진들로 채워진 콜렉션을 확인하는 즐거움이 있을 것 같네요 🙂 priime의 경우 현재 iOS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