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디자인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웹사이트 템플릿(HTML5/CSS3)을 제공해주는 ‘Mash-up Templates’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웹사이트 템플릿(HTML5/CSS3)을 제공해주는 ‘Mash-up Templates’

1871

 

웹사이트 제작 어떻게 해야할까?

웹사이트를 제작하는데 있어 우리가 활용할 수 있는 툴과 서비스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국내 스타트업이 서비스 중인 웹사이트 빌더3’와 같이 위지웍에디터를 활용해 쉽게 제작 가능한 서비스도 있고, 원하는 템플릿을 찾아 스스로 또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 중 오늘은 후자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하나 소개드리려고 하는데요! 100%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HTML5/CSS3 템플릿을 제공하는 ‘Mashup-Template’가 그 주인공입니다.

 

웹사이트 제작에 필요한 템플릿을 활용해보자!

이곳에는 현재 총 7개의 템플릿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템플릿 페이지로 들어가면 7개 템플릿을 리스트로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대표이미지와 함께 이름, 설명, 제작자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미리보기와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고 있죠. 미리보기는 데스크탑/태블릿/모바일 해상도에 맞춰 확인할 수 있으며, 실제 샘플 데이터들이 모두 들어가 있어 살펴보기 좋았습니다.

 

등록되어 있는 7개의 템플릿 모두 각자의 개성이 뚜렷해 앞으로 추가 예정인 템플릿 역시 동일한 퀄리티로 구성되지 않을까 싶네요. 각 템플릿은 몇 번의 다운로드가 이뤄졌는지 수치를 확인할 수 있어 인기있는 템플릿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잘 디자인된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아 웹사이트 제작에 바로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서비스는 웹사이트 빌더 서비스 하나인 ‘Orson‘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 곳을 참고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내용

 

2 COMMENTS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