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서비스는 광고 사례를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이미지와 영상 등으로 제작된 디지털 광고가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최신 기준의 사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시각적 내용은 물론 상황에 따라 같이 쓰이는 문구 등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더 도움이 많이 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디지털 광고 사례 탐색은 ‘카테고리’를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유머가 담긴 광고, 언박싱을 활용한 광고, 할인을 안내하는 광고, 제품 소개 등 상황별 다양한 카테고리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광고 타입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미지와 영상을 세분화된 분류에 따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언박싱을 활용한 광고 중 일반 영상으로 제작된 광고를 찾는 등 구체적인 상황에 따른 디지털 광고 사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언박싱 – 이미지를 선택했을 때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 광고 사례입니다. 같은 언박싱을 주제로 하지만 이렇게 보니 각자 중요하게 언급하는 키워드도 다르고, 이미지 구성도 확실히 다양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사회적 증거를 활용한 디지털 광고 사례(이미지 기준)입니다.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본 고객들의 후기를 활용하거나, 공신력 있는 단체를 통해 인증받은 내용 등이 주로 사용되는데요. 앞서 살펴본 언박싱과 같이 그 안에서 내용을 어떻게 풀어냈는지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 사례를 하나씩 살펴보며 놀랐던 건, 카테고리와 타입에 따른 사례가 정말 많이 등록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분류가 잘 되어있어 특정 조건에 따른 디지털 광고 사례를 찾기가 편리합니다. 다만, 이름과 이메일 등의 간략한 정보를 입력해야 전체 광고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광고는 계속 업데이트되는 것을 확인했고, 디지털 광고 사례는 ‘링크’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